Sunday, February 6, 2005

늘 채워주는 지메일?

지메일 초청방법이 바뀌었다는 글을 최근에 읽었는데, 내 지메일에도 그림과 같이 초청하고 싶은 분의 이메일계정만 입력해도 초청이 되도록 바뀌었다. 그리고 초청을 50분이나 할 수 있도록 늘어났다. 4분을 초청한다고 블로그에 써 두어도 시큰둥하고 아무도 요청하지 않고, 스팸메일만 가끔 들어오던데. 이번에는 50분씩이나. 그래 생각나는 사람을 몇명 초대를 했더니 수량이 조금 줄어 들었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니 뭐야! @.,@;;;;
지금 보니 다시 50이 되었다. 초청을 하면 다시 채워주는 지메일 초청권.
리필인가? 그런가? 이것도 대략 난감이군. ㅡㅡa;;;;

지메일 계정을 받는 방식은 MLM방식과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뭐야 지금은 대량으로 살포하라는 이야기야? 뭐야?

이야기나 해 주쇼. 지메일. ㅡㅡ;;;;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