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9, 2007

SpamBayes

erehwon.LAB : SpamBayes: "Outlook 2003의 풀기능을 쓰기 시작했는데, 정작 Outlook 2003의 '정크 메일' 기능으로 걸려지는 메일은 60% 남짓. 여기에 SpamBayes를 더하니 charlz님 말씀처럼 거의 95%는 걸러지는군요. 와! 대단해요."
오늘 설치를 했다. 아~ 스팸.

2 comments:

  1. 전 gmail 의 스팸필터 성능에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스팸들도 다양해 지지만 현재로써는 필터들의 성능이 점차 스팸을 따라잡고 있는것 아닌가 싶을때도 많습니다. ^^

    ReplyDelete
  2. ㅎㅎ. 네 저도 지메일을 만족하게 사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있던 회사에서는 천둥새도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이것도 저것도 설치하기 귀챦아서 아웃룩을 쓰고 있답니다. 좋아서 쓰는 것은 아니랍니다. 설치하기 귀챦아서 그저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대부분은 지메일로 유도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제 이메일 아이디가 어려운가봅니다. 지주까비라고. ㅎㅎ

    베루시안이간 뭔가하는 것이 통게학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인가 봅니다. 오늘 2007년 사업계획서 발표하면서 책장을 보니 베르시안인가 뭔가하는 책제목이 문에 들어오네요.

    여하튼 이 유틸을 옆에 계신 부사장님께 권해드리면서 손비비고 나왓답니다. ㅋㅋㅋ

    제 별명이 유틸 박이래요.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