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6, 2007

스플릿 브라우저 Split Browser

불여우 화면 쪼개? 쪼개! - 블로터닷넷: "스플릿 브라우저는 이름 그대로 브라우저창을 원하는 숫자만큼 나눠 쓸 수 있게 해주는 확장기능입니다.

스플릿 브라우저는 '탭 브라우징'과는 또다른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탭 브라우징이 '탭'으로 공간과 공간을 분할했다면, 스플릿 브라우저는 같은 공간에서 '울타리'로 경계를 나눴다 하겠습니다. 역시 불여우의 세계는 다양한 '차원'이 공존하는 공간인가봅니다. 전세계 재야 개발자분들께 다시금 경의를 표합니다.

글을 쓸 경우에 탭이동이 가끔 불편한 점이 있었으며, 화면분할도 했으면 했는데. 너무 놀랍고 좋은 여러 확장기능을 만들어 배포하시는 재야 개발자분들께 저도 감사를 드립니다.

2 comments:

  1. 저랑 같은 것들을 많이 쓰시니 배울 점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혹시 Haloscan은 안 쓰시나요? 지금 그걸 설치했는데 beta에 깐 뒤에 지우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어떻게 지워야 하는지. 그냥 저도 백링크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지금도 백링크는 되지만 우선 Haloscan을 없애고 싶어요. ㅜ ㅜ

    ReplyDelete
  2. 안녕하세요. coup doeil님. 답글이 늦었습니다.
    저도 Haloscan 사이트에 가 보았는데, 어찌 해야 할 지 모르겠더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할로스캔의 코드가 블로거 템플릿 코드 어디에 쓰여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찾아보시고 삭제를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도움이 못되어서 죄송합니다. 긁적.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