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7, 2007

새 휴대전화 New Mobile Phone

오늘 새로 구입한 휴대전화를 받고, 새 전화번호도 개통을 했다. 모델은 모토로라 MOTOKRZR Black이다.

깔끔하고 멋진 모델이지만 크기가 103 x 44 x 16 mm이므로 조금은 길다고 느껴진다. 나는 왼손으로만 문자를 입력하는 편이고, 내 손이 작아서 그런지 맨 우측 상단의 버튼을 누를 경우 불편하다.

기계를 바꿨으니 문자입력방식을 다시 배워야 하는데, 모토로라 자판은 일면 편리한 듯 하지만, 버튼에 배치된 두 번째 자음이나 복모음은 따로 정의된 키를 같이 눌러 주어야 한다.

휴대전화를 다시 구입한 이유야, 안경과 마찬가지로 알콜중독상태에서 분실을 했다. 알콜중독상태에서 휴대전화 분실하기를 여러 번.

번호개통하고 나서 접수된 두 번째 메시지는 지누가 보낸 문자.
"아빠 저 지누입니다. 핸드폰 이젠 잃어버리지 말고 개통 추카 ㅋ"
아버지 체통 다 날렸다. ㅡ.ㅡa;;;;
새끼손가락에 끼는 핸드폰 고리를 서비스로 하나 얻어오라고 했더니, 아이 엄마는 휴대폰 목걸이를 가져 오더구먼.

휴대전화를 분실하고 지내기를 20여 일이 넘었고, 별 문제(?)없이 잘 지냈는데, 휴대전화를 다시 주머니에 넣고 다니려니 이상하다.

정말 목에 걸고 다녀야 하나. ㅡ.ㅡa;;;;

10 comments:

  1. 아. 저랑 같은 모델을 쓰시는군요. 모토롤라의 문자입력방식은 정말 불편한거 같아요.
    그런데 목에는 걸고 다니지 마세요. 건강에 안좋다고 합니다.

    ReplyDelete
  2. 흐흐 훌륭한 아드님들을 두셨군요. 아빠폰도 찾아오고 축하메세지도 보내고.. 저는 한국에서 이 폰을 잠깐 쓰다 정지시키고 왔는데 http://images.google.com/imgres?imgurl=http://mobile.qj.net/uploads/articles_module/12221/EVK100_iuhriweljhbbjkhbevfe_qjgenth.jpg&imgrefurl=http://mobile.qj.net/EV-K-100-is-the-Slimmest-Phone-Ever/pg/49/aid/12221&h=230&w=300&sz=8&hl=ko&start=3&um=1&tbnid=HtPnYtrZ11T3PM:&tbnh=89&tbnw=116&prev=/images%3Fq%3Dever%2Bk-100%26svnum%3D10%26um%3D1%26hl%3Dko%26client%3Dfirefox-a%26rls%3Dorg.mozilla:en-US:official%26sa%3DN
    이 폰이라면 목에 걸어도 무리가 없고 한손 문자도 가능할 겁니다. 이미 폰은 샀고 다음에 바꿀때까지 긴 텀이 되겠지만 그냥 제 폰 자랑 좀 하고 갑니다. ㅎㅎ

    ReplyDelete
  3. 색깔만 틀린 집사람 핸폰이군요. :)

    직장 옮기셨다는 소식 접하고 인사드리러 들렀습니다. 저는 18년째 한직장에만 있어 직장을 옮긴다는 것은 꿈도 못꾸고 있어요. 다 장단점이 있겠죠? 옮기신 직장에 잘 적응하셔서 쭉쭉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

    ps) 요즘 제가 미투를 안해서리... 뵙기가 힘들군요. 제 조상님이신데 죄송합니다. 미투는 나름대로의 장점이 많지만 글쎄 저하고는 별로 맞질 않는 것 같아요. 블로그와 delicious 두개로 100% 만족하고 있습니다.

    ReplyDelete
  4. 휴대폰 가격이 백만원 정도한다면, 절대로 잃어버리지 않을 것 같은데...
    ^______^

    ReplyDelete
  5. [neosigma] 정말 문자메시지 작성하는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요. ^^
    저도 목이 거는 것 좋아 하지 않습니다.

    ReplyDelete
  6. [ultramint] 정말 얇으네요.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휘겠어요. ^^
    아이들이 순하죠. 아빠는 엉망이지만 말입니다. ㅋㅋㅋ

    ReplyDelete
  7. [soandso] '크레이저'라고도 하더군요. 빨간색이 이쁘다고 빨간색으로 사오려는 것을 검은색으로 사오라고 했답니다. ㅡ.ㅡ

    저도 15년간 한직장에 있다가 나오고 나니 이동주기가 짧아지더군요. 네. 저도 이제는 이동하기도 어려워요. 나이도 있고 말입니다. 여기서 더 나은 회사, 발전적인 회사가 되도록 노력 해야겠습니다.

    신경써주시고 답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plyDelete
  8. [duoh5blog] 기를 쓰고 찾아 다니거나, 없으면 없는대로 지내지 않을까요? ^^

    휴대전화가 없으니 조금 부련도 하지만 편하기도 하더군요.
    술친구에게 전화을 잘 하지 못하는 것이 제일 불편했답니다. ㅡ.ㅡ

    ReplyDelete
  9. 새로운 휴대폰 기기를 손에 넣으셨군요. 오래오래 무사히 쓰시기 바랍니다.

    ps
    저도 모토로라를 쓰고 있습니다. 1년쯤 되었는데 문자를 거의 쓸일이 없어 이제서야 자판에 좀 적응을 했답니다. ^^

    ReplyDelete
  10. [최기용] 네. ^^ 오래오래 잘 써야할 텐데 말입니다.

    모토로라 문자입력방식 및 키배치는 완전히 꽝입니다. 불편해도 써야한다는 것이...시간이 지나면 적응이 되겠죠.

    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