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November 7, 2007

나눔 배너를 달다 Nanum (Donation) Banner

나라목수님이 후원 배너를 달았다는 글을 읽고, 사이드바에 공부방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나눔 배너를 달았다.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Donors Camp :: 이벤트 "나눔배너 달면 공부방 아이들이 따뜻해집니다!": "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서는 경남 진주시 집현면 덕오리의 공부방 외에도 전국 80여 개의 공부방이 올린 방한복 지원 제안서에 대한 모금이 기존의 도너스캠프 모금방식에 따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나눔 배너가 1,000개를 넘을 경우 추가로 설치된 나눔 배너에 따른 추가 모금액은 방한복 지원을 신청한 다른 공부방으로 확대됩니다."
배너를 다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방한복이 지원된다니 고마운 일이다.


배너를 달면서, lunamoth님의 블로그를 정돈하는 50가지 방법을 읽고 생각하던 바가 있어 아래의 플래그와 배너를 제거 했다.
그리고, 페이지 로딩 속도를 위해서 10월 말에 올블릿도 삭제했는데, 통계를 참조하지 않는 다음 웹인사이드도 제거했다. Google Ajax Search는 블로그 검색결과가 신통치 않아서 다른 것으로 대체해야 하는데, 지금은 조금 바쁘니 그 일은 나중에 할 생각이다.

나눔 배너를 달면서 후원도 하고 사이드바도 정리도 했으며, 이번 달 들어서 두번째 글인 이 글도 하나 썼다. 이런 경우를 도랑치고 가재 잡았다고 해야 하나. ^^a;;;


Update: 나눔배너를 내렸다. (2008.01.05)

4 comments:

  1. 널찍한 배너가 더 보기 좋네요.

    블로그 검색을 위해서 Lijit라고 구글 기반의 검색 도구를 붙였는데.... 블로그 검색결과에 좀 실망하고 있습니다.

    구글의 검색 관련 알고리즘이 제 블로그에는 좀 맞지 않는 것 같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ReplyDelete
  2. 많은 것을 제거했군요. 저도 배너는 달고 싶은데 현재는 달 위치가 마땅치 않아 달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답글을 달아 주신 분들(http://offree.net/entry/Greetings-Reply )을 순회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ReplyDelete
  3. [나라목수] 배너가 이쁘더라구요. ^^
    검색엔진으로 도아님이 말씀하신 구글 CSE달까 했는데, 블로거에서도 준비 중인 것이 있어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

    나라목수님도 좋은 하루!

    ReplyDelete
  4. [도아] 안녕하세요? 도아님!
    순회하실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답니다. 언제오시려나 기다렸어요. ㅋㅋ

    요즘은 댓글을 자주 달지를 않아서 송구합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