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5, 2008

레몬펜 쿠션



인터넷 형광펜, 레몬펜얼떨결에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레몬펜 베타테스팅에 참여해 주셔서 고맙다고 레몬펜 쿠션을 보내주셨다. 그리 우수한 사용자가 아닌 우스운(?) 사용자인데 말이야. ㅡ.ㅡa;;;

쿠션이 레몬펜과 정말 똑같다. ^^
그림과 같이 사용하라고 하는데, 레모펜 쿠션이 갖고 싶다면 반갑다, 레몬펜친구들! 이벤트에 지금 응모해도 늦지 않았다.



예쁘고 귀한 선물을 보내주신 레몬펜오픈마루, 고맙습니다.

2 comments:

  1. 지저깨비님은 올 해 이벤트에 강한 블로그가 되실 것 같네요.
    축하드립니다.

    ps)닉네임으로 주소를 남기게 돼 있네요. 언제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ReplyDelete
  2. [나무] 그럼 올해는 돈벼락 맞는 이벤트에 당첨되길 바래야 하나요. ㅋㅋㅋ

    닉네임은 오픈아이디 댓글로 전환되면서 생긴 필드같은데 말입니다.

    해외블로그에는 blogger URL로 하여 오픈아이디를 사용하고, 국내는 myID로 댓글을 남겨서 myID 프로필로 연결되도록 할까 합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