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February 10, 2008

제271회 로또복권



여전히 새해에 만나면 주는 선물, 로또 복권.
제271회 당첨자 확인을 해 보니 꽝!이야. ㅜ.ㅜ

6 comments:

  1. 일주일 더 있다 272회 번호랑 맞춰 보세요. 아마 더 많이 맞출 확률이 높습니다. 저는 지나간 복권을 맞춰보니 4등 한 적도 있답니다. 웃어야 하는지 울어야 하는지...

    ReplyDelete
  2. [나무] 찢어버리려다 나무님 댓글에 소중히 보관했답니다. ^^

    ReplyDelete
  3. 그래도 숫자 30개중에 당첨번호가 5개나 들어 있으신군요. 제꺼는 달랑 3개 뿐인데^^

    그나저나 긴 연휴가 끝나서 내일 아침은 조끔 힘들것 같네요

    ReplyDelete
  4. [나라목수] 보너스 36까지 포함해서 5개입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부산할 듯 하네요.

    ReplyDelete
  5. 계속 로또 구매하시나보군요^^

    오픈아이디 닉네임 변경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 지저깨비님 블로그로 왔네요^^

    잘 지내셨어요? 요새 제가 미투데이를 안하다보니~
    많이 궁금해요^^

    그나저나 닉넴 변경이 안된다니 흙ㅠ.ㅠ

    ReplyDelete
  6. [Kristin] 우와~ 너무 오랫만입니다. ^^
    저도 궁금했었는데 말입니다. 잘 지내시죠?

    로또복권은 사지는 않고요. 새해마다 친구가 선물로 주네요. 계속 꽝이지만, 받을 때마다 기대는 크더라구요. ^^

    오픈아이디로 지정된 닉은 오픈아이디를 해지하고 다시 붙어야 하므로 변경이 어렵다죠.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