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29, 2008

링크를 지우지 마라 Don't Erase Link-To

플리커 커뮤니티 이용지침

지난 25일 밤에 플릭커에 올린 그림을 이용하려다 그림과 같은 글을 읽게 되었고, 관련 링크를 클릭하여 플릭커 커뮤니티 이용 가이드 라인을 읽게 되었다. 그러면서 그동안 무심코 이미지를 올리고, 링크를 지웠던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링크는 살아 있어야 하고, 약속한 가이드 라인은 준수해야 하지 않을까.

4 comments:

  1. 역시 FM man이십니다. 저는 하지 말아라 그러면 슬쩍 눈치를 보며 깔짝깔짝 시도해 보다 아무 일 없으면 냅다 해버리고 맙니다.

    Flickr는 링크가 되는 것이 꼭 필수는 아니라는 느낌이 드는데요. 지저깨비님도 슬쩍 가이드 라인을 밟아 보세요. 폴리스 라인도 아닌데요 뭘... ㅎㅎㅎ

    ReplyDelete
  2. 저 역시 좀 지킨다고 하긴 하는데 슬쩍
    쓰기도 하지만.....

    앞으로는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겠습니다.

    아 구글 블로그 트랙백이 없으니 많이
    불편하군요.

    ReplyDelete
  3. [나무] ㅋㅋㅋ 그러까요? 폴리스라인도 아닌데 말입니다. ^^

    ReplyDelete
  4. [lordkaien] 구글의 백링크가 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자동적으로 링크를 달아주니 말입니다. (요즘은 백링크가 보였다 안보였다 하기에 조금 불편하지만 말입니다.)

    저도 가능한 링크를 살려두려고 합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