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5, 2008

누가 댓글을 많이 다셨나?

Topcommentators Pipe를 이용하여 블로거닷컴 블로그인 내 블로그에 댓글을 많이 다신 분의 명단을 만들어 보았다.

Yahoo Pipes블로거 댓글 피드 Blogger's Comment Feeds를 이용하여 Ionut Alex Chitu님이 만드신 것으로, Pipe에 블로그 주소 Blog URL , 상위 몇 분으로 명단을 만들 것인가와 제외할 이름을 적고 파이프를 돌리면 최근 5,000개의 댓글을 기준으로 하여 명단을 보여준다.

그림은 댓글을 많이 달아주신 상위 15분 명단이다.

명단을 보면 알겠지만, 썰렁한 이 블로그에 자주 찾아오셔서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께 감사를 드린다. 무엇보다도 블로거닷컴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UltraMint님, 나무님, 최기영님께 감사를 드린다. 그렇지 않아도 댓글을 자주 달아드리지 못해 마음속으로 늘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통계가 이를 증명한다.

올블로그와 관련된 글만 달면 득달같이 달려와 댓글을 달아주시는 하늘이님과 골빈해커님 반가워요. ^^a;;;

8 comments:

  1. 오홋~제가 1등이네요. 생각지 못하게 ㅋㅋㅋ 근소한 차이로 나무님 이겨서 기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
  2. [ultramint] (중요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나무님과 나무사이님이 같은 분이십니다. ㅡ.ㅡa;;;

    ReplyDelete
  3. 민트님은 여기서도 1등이군요. 제 블로그에서도 1등입니다. ^^

    ReplyDelete
  4. [최기영] 그렇죠? 그래서 자주 댓글을 달지 않는 것이 늘 죄송하답니다. ^^

    ReplyDelete
  5. 중요한 건 아니지만 제가 1등이네요.ㅋㅋ

    ReplyDelete
  6. [나무] 댓글 많이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ReplyDelete
  7. 오오 나름 순위권!! +_+)b

    ReplyDelete
  8. [골빈해커] ㅋㅋㅋ 축하합니다.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