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29, 2008

지메일 신규버전 활성화



지난 2월 20일에 구글코리아 블로그에 게시된 지메일 신규 버전이 한글 지메일에도 활성화되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보다 나아진 Contact Manager 기능을 기다렸다.

구글코리아가 블로그로 알려주고, 게시되는 모든 사항이 바로 국내에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조금 지루하다. 그렇다고 당장 급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것도 없으면서 지루하다니. 성질이 급하다고 탓을 해야겠지.


그나저나 6,669MB도 71% 사용 중이다. 용량을 좀 더.... ㅡ.ㅡa;;; (굽실굽실)

4 comments:

  1. 메일을 엄청나게 사용하시나 보군요. 71%라니...전 10% 정도 선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ReplyDelete
  2. Gmail을 이용하기는 하지만 아직 웹하드까지 그 사용영역을 확대하지는 않아서 저도 고만고만한 사용량입니다. 업데이트 되면 설렁설렁 구경해보아야겠어요.

    ReplyDelete
  3. [최기영] 업무용 메일로도 사용하고, 첨부물이 많다 보니 사용량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쓰는 다른 지메일은 10%도 안되요. :)

    ReplyDelete
  4. [Adrian Monk] 칼라 레이블은 어떤 장점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색깔 구분에 의한 분류를 구글 서비스에서 요즘 추가하는 것 같더군요.

    잘 사용하지 않는 지메일 계정이 신규버전으로 활성화되어서, 업데이트된 것을 잘 사용하고 있지 못하답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