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4, 2008

아이언맨 Iron Man


Image Credit: Iron Man Official Site

어제 CGV 상암에서 만화같은 Iron Man을 보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상암 월드컵 경기장을 가 보았고, 영화도 보았다. ㅡ.ㅡa;;;

Iron Man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는 골빈해커님 '아이언맨' 글에 있는 아이언맨 완전정복 링크를 참고하길.

2 comments:

  1. 저도 봤어요! 이런 영화 초좋아해요 ㅎㅎ 지저깨비님 잘 지내시죠? (^^)

    ReplyDelete
  2. [dewy] 와~~~ 반가워요. ^^ 정말 오랫만입니다. 사막여우님 글은 구글리더로 읽고 있지만, 눈팅만 한답니다. ^^

    저도 잘 지내요. 미투데이에 좀 오시죠, 그래요. ^^

    CG가 가미된 마블 영화를 좋아하시는군요. ㅋㅋㅋ 저도 재미있게 보았어요. 이 영화 벌써 2010년도에 아이언맨 2을 제작한다는 이야기가 들리네요. ㅎㅎ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