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6, 2008

인디아나 존스4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인디아나 존스4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을 보았다. 심야영화를 처음 보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졸면서 보느랴고 혼났다. 영화를 보고 집에 오니 새벽 4시가 다 되어 가더라. ㅡ.ㅡa;;;

인디아나 존스는 예전 편이 더 재미있는 것 같다는 느낌만 들었다. 아이언맨과 같은 영화를 좋아하는데, 존스는 아닌 것 같다. 헐크나 보도록 노력해야지.

2 comments:

  1. 저도 영 재미없게 봤어요~
    헐크는 어제 짜잔하고 예매해놨는데 네코가 단방에 거절을 해서 예매취소했어요 -_ㅠ

    ReplyDelete
  2. [toice] ㅎㅎㅎ 쿵푸팬더가 재밌다고 하네요. 저는 혼자라도 가서 볼 예정입니다.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