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1, 2008

e하루 616 경품 선물



다음세대재단이 주최하고 미투데이후원한 '6월 16일, 내가 담는 하루가 역사가 된다. - e하루616' 이벤트에 경품 당첨이 되어, 오늘 배달된 예쁜 수첩을 무려 3권이나 받았다.


e하루 캠페인을 하는 이유는 "인터넷이 우리 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우리의 인터넷 라이프 역시 이제는 또 하나의 역사요, 엄연한 문화유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보존하고 기록하는 일 또한 바로 우리들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일 년에 단 하루, 6월 16일 만큼은 우리 스스로 오늘 하루 인터넷의 모습들을 기록해 담아 두고자"하기 위함이고, '이하루616 - 나에게 인터넷은 [    ]다'의 빈칸에 자신의 생각을 넣고 응모를 하는 것이다.


내가 응모한 것은 이와는 다른 인용문이고 추첨을 통해서 당첨되었으니, 열심히 빈칸을 채우고 응모하신 다른 분께는 조금은 미안한 느낌이 있다.


내가 인용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기록하지 않은 웹은 기억에서 지워지면 끝이다

어쨌든 올 초부터 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을 받는 경우가 적지 않으나, 로또는 잘 안되는구나. 한방이면 되는데 말이야. ㅡ.ㅡa;;;

2 comments:

  1. 로또도 1,2,3등이 한 방에 걸릴지도 모릅니다.

    ReplyDelete
  2. [나무] 말씀만이라도 감싸합니다.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