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8, 2008

Me




접니다. :)

6 comments:

  1. 이거..별점 몇개 주고 가야 되죠;
    사진 밑에 별점이 신경쓰이는데...

    ReplyDelete
  2. 별점 다섯이오. ㅎㅎㅎ
    플로필 안경과 다르네요. 사연이 느껴집니다.ㅋㅋㅋ

    ReplyDelete
  3. [UltraMint] 5개가 전부이지 말입니다. ㅋㅋㅋ

    ReplyDelete
  4. [나무] 감싸합니다. ㅋㅋㅋ
    집에 예비용 하나 더 있습니다. ^^

    ReplyDelete
  5. 왜 이렇게 인상을 쓰셨어요?

    ReplyDelete
  6. [나라목수] 머리 손질인증샷을 올리라고 그래서 말입니다. 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