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23, 2008

한RSS 모바일

휴대전화기로 미투데이의 글을 읽을 수 있는 미투모바일을 이용하면서 휴대전화기를 전화기 이상으로 사용하고 있다. ㅡ.ㅡ


내친 김에 한RSS 모바일도 이용하고 있다. 사실 내 휴대전화에서는 구글리더 모바일이 에러를 토해내는 바람에 그냥 지내다가, 한RSS 모바일에 대한 글을 읽고, 탈퇴했던 한RSS를 재가입하여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다.


화면이 작은 휴대기기로 글을 읽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더욱이 노안이 심해지고 있는 내게는 말이다. 작은 글씨에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블로그를 보면 더욱 더 읽기 힘들다. (안 쓰며 되지, 왜 쓰는데?) 작은 화면 가득히 사이드바로 충만한 블로그을 읽을 경우에는 본문으로 커서 키 이동하는데 엄지손가락이 아플 지경이다. 그러면서 경험하는 끔직한 모바일에서 글읽기. 사용량은 경험치 (또는 요령)을 증가 시켜준다는 씰데없는 오기(?)에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어느 정도 요령을 터득하고 있다. 물론, 사용요금도 올라간다. oTUL.


한RSS 모바일 이용하면서 느끼는 것이 정말 이 블로그 템플릿 변경 잘 했다는 생각 뿐. ㅡ.ㅡb
또한, 기기를 변경해야 하지 않니? 하는 지름신의 유혹이 늘 같이 공존한다.


테이터 세이프 정액제 소모하는 짓은 결코 아니라는..... oTUL




Update: '휴대폰으로 구글리더 이용하기'란 글을 읽고 해보고 나서야, 모바일 구글리더를 사용하지 않았던 것은 한글이 깨져 나와서였다는 기억을 되살렸다. (뭥미? 기억력까정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