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26, 2008

'관심있는 블로그' 활성화되다



영어권에서만 활성화되었던 '관심있는 블로그 Followers'가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내 블로그에서 활성화되었다.


대시보드에서 '관심있는 블로그'를 추가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블로그'가 올린 글을 볼 수 있다. '관심있는 사용자' 가젯도 제공되니 사이드바에 '관심있는 블로그'를 보여주고 관리할 수 있다. 물론, 내 블로그에 관심있는 분이 관심이 있다고 해야 사이드바에 있는 '관심있는 블로그' 가젯에 사용자 프로필에 있는 사진이 등재된다. (얼릉들 관심 보여주세요. ㅡ.ㅡa;;;)


국내의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서비스하는 '관심블로그'와 같은 서비스라고 이해하면 거의 같다.그리고 이젠 텍스트큐브닷컴도 같은 식구인데 말이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텍스트큐브닷컴이 하던 것과 같으니 우연한 일치란 말인가? ㅡ.ㅡa;;; (개인적인 생각은 우연한 일치라고 생각한다.)


지난 글에도 썼지만, 블로그닷컴에서 국문으로 번역하는 것이 왜 이리 어색할까? Followers를 '관심있는 블로그'로 '관심있는 블로그' 가젯을 '관심있는 사용자' 가젯으로 번역을 하다니 말이야. 느낌이 확! 댕끼는 번역이나 언어 전달은 안될까? ㅡ.ㅡa;;;

4 comments:

  1. 똘마니,,, 추종 세력,,, x다바리,,, 꼬봉,,,

    저는 왜 이런 부정적인 단어들밖에 안 떠오르는 걸까요??? +_+;;;;;

    ReplyDelete
  2. 오늘 관심 블로그 보고 저도 위젯 달았습니다. 저도 지저깨비님에게 관심 드리고? 싶은데 위젯이 안보이네요;

    ReplyDelete
  3. [dudtn] 영수님.... 왜 그런 생각을... ㅡ.ㅡa;;;;

    ReplyDelete
  4. [UltraMint] 울트라민트님 블로그에 가서 등록된 것을 보니 제가 맞는데, 왜 프로필 사진이 보이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는 가젯을 설치했다 지웠어요. ㅡ.ㅡa;;;

    울트라민트님도 관심블로그로 등록을 했답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