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February 8, 2009

블로거닷컴 도움말 페이지도 변경



오늘 블로거 도움말을 방문했다가 도움말 페이지가 구글 스타일로 변경된 사실을 알았다. 구글이 인수한 피드버너 도움말이 구글 스타일로 변경된 이야기를 들었지만, 그동안 변동이 없던 블로거 도움말이 구글 스타일로 보니 조금은 생경하다.

4 comments:

  1.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이 댓글달기가 어렵다고 하소연 하는데
    생각해보면 전에 댓글 시스템이 나은 것 같습니다.
    Name/URL type만 있으면 좋겠는데 선택사항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게다가 한글로 선택하면 '이름'이 아니라 '회사명'이라고 번역이 돼 있고요.
    Comment as에 있는 선택사항 Name/URL, 익명 type 외에는 사용횟수도 적은 것 같은데 말입니다.

    ReplyDelete
  2. [나무] 아, 그런가요? 저에게는 그런 댓글이 없어서 잘 모르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댓글이 없나보네요. ㅠ.ㅠ

    지금 선택사항을 둘러보니 말씀처럼 Name/URL과 익명이 제일 많이 사용되겠군요. 저희 형편에는 말입니다. 블로거닷컴이 외국에서 만들어진 물건이라 여러가지 많이 달려있나 봅니다. 우짜죠? ㅠ.ㅠ

    ReplyDelete
  3. 제가 보기에는 구글 코리아의 번역팀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한글로 번역된 글을 읽고 있어도 도대체 내가 우리말을 알고 있기나 한 건지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거든요...

    더구나 경우에 따라 같은 용어를 전혀 다르게 번역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ReplyDelete
  4. [다언삭궁] 구글 서비스를 한글화하여 서비스를 하지만 용어와 번역들이 껄끄로운 점이 없지 않지요. 깔끔하게 한글화를 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