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3, 2009

아이폰용 블로거닷컴 어플

BlogPress Lite앱스토어에 등록되었다. 어제까지 집에 가면 엡스토어에 들어가서 BlogPress Lite가 등록이 되었나 찾아보곤 했는데, 오늘 등록이 되었다.


아직 사무실이라 내려받지 못하고 있는데, Blogger App for iPhone을 글을 읽어보니, 블로거 버즈에서 말하던 리치 텍스트 WISWIG 편집을 지원하지 않으며, 임시 저장하기는 블로거닷컴에 임시 저장되는 것이 아니고 아이폰이나 터치에 저장되는 것이라고 한다. 그림 올리기도 가능하지만, 그림 크기를 조정하는 알고리즘과 그림 크기가 만족할 수준은 아니라고 한다.

리치 텍스트 편집을 지원하지 않은 점은 그다지 불편한 사항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 터치에 내장된 사파리에서 포스팅을 하는 것보다는 낫지 않을까 생각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오프라인에서 글을 쓰기에도 좋으며, 3.5" 작은 창에서 글자 크기 굵기 등을 조정하면 글을 쓸 일이 있으며, 필요할까 하는 점이다. 무엇보다 BlogPress Lite를 설치했다고 글을 더 많이 쓰는 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뭐, 가끔 그림이나 올릴까. 그저 철없는 아이같이 장난감 하나 더 생겼다는, 그런 느낌이다. ㅡ.ㅡa;;;;


웹에서, 모바일에서, SMS로, 메일로, Blog This!, 가젯... 블로그에서 직접 글을 쓰거나, 블로그로 글을 보내는 방법은 다양하다. 시간이 지나면 전화를 해서 블로그에 글을 쓰는 방법도 나오겠지. 나왔나? ㅡ.ㅡ

궁극에는 발로 쓰지 않을까? =3=3=3


Update: 터치에 설치하고 잠시 글을 쓰고, 화면을 캡쳐에서 올렸다. (2009.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