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8, 2010

트윗글을 배달하는 Twittinesis

LoudTwitter가 죽었다고 글을 쓰고 LoudTwitter 블로그를 다시 방문했다가 댓글에서 블로그로 트윗 글을 보내주는 Twittiness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일단 블로거닷컴 블로그워드프레스 블로그로 트윗 글을 보내달라고 계정을 오픈했다. 휴~


Update: 어제 설정한 블로그로 새벽에 배달된 트윗을 살펴보니, 워드프레스 블로그로는 깔끔하게 글배달이 되었다. 블로거닷컴 블로그로 배달된 트윗은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달리 날짜와 불렛이 적용되지 않은 상태로 글 배달이 되었다. 날짜와 불렛이 나타나게 설정을 다시해도 설정이 풀어진다. 해서 블로거닷컴 블로그는 계정에서 지웠다. (2010.07.29)

8 comments:

  1. 그런 서비스도 있었군요.
    제가 쓰는거 보다 훨씬 더 괜찮은거 같은데요. ^^;

    ReplyDelete
  2. 저도 Twittiness에 등록을 했는데 잘 안되길래 멈춰진 상태인데요...ㅜ.ㅜ;

    ReplyDelete
  3. @majumawm
    아래 @WenJun님 말씀처럼 Twittiness도 중단된 상태라면 걱정이군요.
    제가 부탁드린 것 좀 알려주시죠. ㅠ.ㅠ

    ReplyDelete
  4. @WenJun
    아... 그런가요? 내일 아침에 확인을 해 봐야 알겠군요. ㅠ.ㅠ

    ReplyDelete
  5. 오늘 새벽 Twittiness를 통해 글이 잘 배달되었습니다. ㅎㅎ

    ReplyDelete
  6. @WenJun
    트윗으로 이 소식을 알려드리려다가 올려주신 댓글을 보았습니다.
    LoudTwitter와 다르게 잘 운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ReplyDelete
  7. twistlinks블로그에 라벨테그링크URL이 이상하군요. ^^;
    하나 긁어와봤습니다.
    http//twistlinks.blogspot.com//search/label/blogger

    ReplyDelete
  8. @majumawm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수정했어요.
    트윗을 백업할려고 열어두었는데 다시 닫을려고 합니다. ㅡ.ㅡ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