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rch 20, 2011

박정현의 꿈에



멋진 가수들이 나와서 멋진 노래를 부르고 그 노래를 보고 듣는 것이 즐겁지만, 문화방송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는 방송 후에 말도 많다. 쌀집 아저씨 때문인가? 오늘 방송에선 김건모가 7등이 되었다는 점이 더욱 더 놀랍기도 하지만 재도전에 따른 논란이 일고 있다. 방송 후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지지난 주에 방송된 부분 중에 박정현의 '꿈에' 무삭제 버젼이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이렇게 노래 전부를 그대로 방송되었으면 하는데, 노래 중간 중간에 씰데없는 멘트를 집어넣는, 정말 음악 프로라고는 인정하기 싫어지는 프로다. ㅠ.ㅠ

박정현의 폭발적이면서 소름이 돋는 노래를 이렇게 나마 즐겨야 하는지. 위 동영상은 현장에서 팬이 녹음한 무삭제 버젼이라고 한다.



Update: 다음 주에는 박정현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떨어지는 것이 짬밥 순인가? 쌀집아저씨 말해 보이소? ㅠ.ㅠ (2011.03.21)


Update-1: 3월 27일, 어제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는 늦은 늦잠으로 오늘 다시 보았다. 2시간이 넘는 분량의 공연을 보고 가수분들 너무 멋지다고 느꼈다. 다른 가수분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공연이 감동적인 무대였고 떨림이 있는 노래들이였다. 박정현씨는 살아남았고, 정협씨가 탈락되었다. 아래 짤방은 웃자고.... (정현씨 죄송합니다) ㅡ.ㅡa;;;; (2011.03.2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