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31, 2011

박정현의 '첫인상'을 볼 수 없다

지난 3월 27일에 방영된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일요일 늦은 낮잠으로 뒷 부분만 보다가, 그 다음날인가 다시 보기를 했다. 2시간 이상 분량의 동영상을 보면서 가수분들 정말 멋졌고, 감동과 떨림이 있는 무대였다. 원래 프로그램을 저렇게 만들었어야 했는데, 편집으로 노래를 잘라먹는 X랄을 하고, 시청자와 방청객 들의 의견을 개무시한 프로그램이라 지탄이 많았으리라 생각한다.

박정현이 보여주는 라틴 음악풍의 '첫인상'이 유튜브에 올라왔지만 다시 볼 수가 없다. 지난 글에 업데이트한 내용과 같다. 지난 동영상이 막히면서, 아 다운로드를 해서 받아두었어야 했는데 라는 늦은 후회를 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유튜브 다운로드더를 이용해서 먼저 다운로드를 했다가.... 아, 하다 말았구나... ㅠ.ㅠ

할 수 없지 프로그램 전체를 다운 받아두어야 겠다.

동영상을 막지만 말고, 이를 어떻게 유통해야 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서 생각을 했으면 한다. 엔써즈와 같은 회사에서 좋은 방법을 시장에 제시하고 있는데 말이야.



그리고 제목 글이 낚시성이 강하지? 요즘 '박정현'으로 이 썰렁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늘었는데 재탕을 하는 의미에서... 쿨럭. ㅡ.ㅡa;;;;



Update: 다음 tv팟에서 박정현의 '첫인상' 보기 (2011.05.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