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3, 2014

우리米人 쌀만주

#

군 복무중인 막내가 보내온 우리米人 쌀만주 추석선물.
애 엄마는 얼마 전에 휴가나왔을 때 용돈도, 귀대할 때 차비도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는데, 이런 것을 다 보냈다고 감동 먹으시고, 바로 부대로 전화.

쌀밤만주, 쌀흑임자만주, 쌀마블초코만주, 쌀호박만주, 쌀커피만주로 쌀로 만든 만주가 4개씩 20개나 들어있다. 처음 먹어보는 귀한 음식.

멀쩡한 젊은 청년들이 죽어나가는 요즘 군대에서 몸건수나 잘 하지...
박 일병, 잘 먹을께. 다음에 휴가 나오면 용돈을 더 주마. ㅎㅎ

4 comments:

  1. 아이고, 흐뭇하시겠습니다!
    엄청 부럽네요. ^^

    ReplyDelete
    Replies
    1. 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Delete
  2. Best Happy 추석이겠네요

    ReplyDelete
    Replies
    1. 네 흐뭇한 추석이 되었네요. ^^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