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21, 2014

텔레그램 설치 소동?


Gmail, 아이폰, 블랙베리 메신져를 사용하면 종북좌빨이라고 하고, 사이버상 허위사실 유포사범을 엄단한다는 말이 나오자 카카오톡, 네이버, 다음, 네이트가 검찰의 상시 모니터링에 협조한다고 하더니, 보안성이 우수한 텔레그램 메신저가 갑자기 뜨기 시작했다. 어처구니 없는 일이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다. 이거슨 조지오웰의 1984년의 현시?

덩달아서 다운받아 아이폰에 설치를 하긴 했는데, 내 주소록에서 발견한 사실은 텔레그램 사용자가 한 명뿐이다... ㅠ.ㅠ

다음은 만화만 보니 그렇다 치고 사용하지도 않는 네이버,카카오톡, 네이트는가입하는 일이 없겠다. 그런데 이게 뭐하는 짓이야! ㅅㅂ



링크

2 comments:

  1. ㅋㅋㅋ 두어달 전에 저도 설치해 봤는데 사용자가 하나도 없어서 포기. 자주 이야기하는 친구를 꼬셔보았으나 인지도가 낮아서 실패했어요.

    ReplyDelete
    Replies
    1. 그러게요 전도하기가 쉽지 않을 듯 하네요.
      사이버상 검열을 한다고 해도 당장 편한 것을 찾고 검열이라는 사안에 별 관심이 없으니 그러다 보면 카톡으로 일치단결하지 않을꺼 생각합니다. ㅎㅎ
      저항하라는 말만 맴도네요..

      Delete